여유로운 삶

하다가 욕 나오는 효과 짱 홈트 동영상 4

Rimm 2019. 5. 16. 12:46
반응형

 

내가 운동을 끊어야 욕을 끊지… 아무렴 어떠랴. 몸짱만 될 수 있다면야!

박나래가 열광하는 ‘빌리의 부트 캠프’

 

영상을 켜자마자 사무엘 잭슨을 닮은 몸 좋은 아저씨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인사를 한다. 그리고 오늘의 운동을 간단히 소개하나 싶더니 바로 운동에 돌입! 오디오만 들으면 노래와 그의 설명이 묘하게 박자가 맞아 떨어져 마치 랩을 듣는 것 같기도 하다. 리듬에 맞춰 단체로 운동을 하는 모습은 에어로빅 클래스와도 닮았다. 부트 캠프는 짧은 시간에 강도 높은 근력 운동을 하는 방식.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집에서 비디오를 보며 따라 하는 모습이 방송돼 빅재미를 선사했다. 

출처 <나혼자 산다> 방송 장면

 

숙취 해소를 위해 보통 술 마신 다음 날(실질적으로는 거의 매일) 빌리의 부트 캠프 영상을 따라 한다는 박나래. 
https://www.youtube.com/watch?v=SrBB60wo4y0&feature=youtu.be&list=PLEF05267D867BEE46

 

‘프로 운동러’ 전혜빈의 11자 복근 운동

글자 그대로 ‘군살’이라곤 없는 인간미 없는 몸매로 만인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전혜빈. 하지만 과연 세상에 거저 얻어지는 것은 없었다. 전혜빈의 몸매 관리 방법을 들어보면 그야말로 충격 그 자체. 매끼가 다이어트 식단이고 매 순간이 운동이다. 영상을 보면 말을 하면서도 안정적인 자세로 복근 운동을 이어나가는 전혜빈과 힘들어서 경운기처럼 덜덜덜 떠는 아이돌 미르의 상반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근육량이 많은 편인 니콜조차 힘들어 하는 눈치. 집에서 TV를 보면서 소파에 드러눕는 대신 그녀처럼 으쌰으쌰 팔다리를 움직여보자. 전혜빈의 반의 반만 따라가도 대성공이다.

https://youtu.be/o4I59ZBGRjY

출처 SBS <접속 무비월드> 방송 화면

 

전혜빈은 날씬한데 글래머이기까지 하다…! 

마일리 사이러스도 울고 간 하체 운동법

 

실제로 마일리 사이러스가 이 운동 방법으로 하체 살을 뺐는지는 확인할 길이 없다. 하지만 ‘저주 받은 하체’로 불렸던 그녀가 가늘어진 다리로 대중 앞에 서자 하체통통족도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된 것만은 사실이다. 이 영상의 강도는 보기보다 매우 높다. 런지를 50번씩 하고 바로 스쿼트로 넘어가는데, 해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스쿼트 자세를 제대로 잡는 것부터가 일단 쉽지 않다. 강사는 쉴 새 없이 몸을 움직인다. 심지어 “내 다리가 불타는 느낌이 든다”며 숨이 가빠지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출처 마일리 사이러스 인스타그램 (@mileycyrus)/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운동에 제대로 중독된 마일리 사이러스.  

https://youtu.be/MuFg23Tj7i0https://youtu.be/MuFg23Tj7i0

 


만만하게 봤다간 큰 코 다칠 스미 홈트

홈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를 리가 없는 ‘스미홈트’. 그녀의 홈트를 따라 하다가 자기도 모르게 욕이 튀어나왔다는 사람, 여럿 봤다.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태연하게 운동을 시작해서 언뜻 만만하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리 오래지 않아 배가 찢어질 것만 같은 고통을 느끼게 된다. 카메라 한 대를 멀찌감치 세워놓고 촬영한 탓에 간혹 목소리가 잘 안 들리기도 하지만, 알고 보면 마니아층이 탄탄한 ‘홈트계의 본좌’다.

출처 스미홈트 인스타그램 (@smitruti1010)

 

아이가 둘이나 있는 엄마였다니! 조, 존경합니다…

출처: 싱글즈 바디&헬스

!

반응형